러블리즈, '발랄 애교+상큼 칼군무'...초전박살 공격 개시

슈퍼주니어에게 싱그러움 가득한 러블리즈가 초강력 상큼 애교로 무장했다 / ⓒXtvN
슈퍼주니어에게 싱그러움 가득한 러블리즈가 초강력 상큼 애교로 무장했다 / ⓒXtvN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슈퍼주니어에게 싱그러움 가득한 러블리즈가 초강력 상큼 애교로 무장했다.

13일 XtvN ‘슈퍼TV 2’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사전녹화현장에서 슈주와 8인조 걸그룹 러블리즈의 예능 맞대결이 전격 성사돼 관심이 집중된다. 과즙미 터지는 애교를 장착한 러블리즈가 예능 왕좌에 도전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러블리즈가 등장하자마자 슈주의 사기를 떨어뜨려 눈길을 끈다. 러블리즈 이미주가 큰 눈을 천천히 깜빡이면서 “쪼끔만 봐 주면 안 돼요?”라며 사르르 녹을 듯한 사랑스러운 애교를 선보인 것. 

훅 들어온 애교 공격으로 슈주를 휘청이게 만들더니 곧바로 봄처럼 싱그러운 군무가 이어져 슈주의 마음을 흔들었다고 전해진다.
 
이처럼 등장부터 만만치 않은 러블리즈의 초전박살 애교 공격에 슈주 멤버들이 금세 함락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특이 “잘해 드리는 건 여기까지입니다”라며 술렁이는 슈주 마음을 가까스로 잡았다고 전해져 벌써부터 이들의 예능 대결에 기대감이 쏠린다. 더욱이 지난 1회에서 AOA로부터 승리를 거뒀던 슈주의 연승이 러블리즈에게 저지당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