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김부선 스캔들 논란 종결되나
공지영 이어 딸까지 가세 '진실공방'

영화배우 김부선씨. 사진 / 시사포커스 DB
영화배우 김부선씨. 사진 / 시사포커스 DB

[시사포커스 / 박진형 기자] 배우 김부선의 딸 이미선 씨는 11일 “엄마는 허언증 환자가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지사 후보와 배우 김부선이 과거 연인 관계였다는 의혹에 대해 사실이라고 주장한 것이다.

이 씨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선거의 겨로가 때문에 엄마와 그 분(이재명 경기지사 후보)의 그 시절 사실 관계 자체를 허구인냥 엄마를 허언증 환자로 몰아가려고 한다”고 이같이 밝혔다.

이 씨는 “진실을 말해주는 증거는 제가 다 삭제해버렸다”며 “증거라는 것은 가해자가 자신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서 제시해야 하지, 피해자가 자신이 피해받은 사실을 증명해야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사실상 모든 증거는 저희 엄마 그 자체가 증거이기에 더 이상 진실자체에 대한 논쟁은 사라져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 씨는 “제 탄생자체가 구설수였기 때문에 앞으로는 모두가 조용히 살기를 바랬다”라며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저는 배우라는 직업을 하게 되었고 무명배우 이지만 누구의 딸이 아닌 배우 이미소 라는 이름을 갖고자 노력했고, 그 환경과 그런 제 성향에서 상처받지 않고 망가지지않으며 예쁘게 살고자 늘 제 자신을 탐구하는 사람이다”라고 토로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