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정해년(丁亥年) 새해를 맞아 지난해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고, 고객과 함께 새해를 맞는 의미로 “황금돼지정기예금” 판매와 아울러 '황금돼지 페스티발'을 2007년 1월 2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황금돼지정기예금”은 2007년 1월 한달 동안 5천억원 한도로 한시판매하는 상품으로서, 기간별 이율은 1년제 연4.9%ㆍ2년제 연5.0%ㆍ3년제 연5.1%이다. 가입대상은 실명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이며, 가입한도는 최저 3백만원 이상이다. 모든 가입 고객에게는 황금돼지 스티커도 증정한다.

“황금돼지페스티발”은 행사기간 중 “황금돼지정기예금” 및 “5가지 플랜형 상품” 가입고객과 “1월중 최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골드리슈(Gold Riche)’ 통장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주요내용은 황금돼지정기예금 1억 이상 가입한 모든 고객과 1억 미만 가입 고객 500명을 추첨하여 5만원 상당의 골드리슈 금적립 통장을 증정한다. 또한 고객별 맞춤 플랜형 상품(Tops직장인플랜, Tops레이디플랜, 레인보우플랜, Tops캠퍼스플랜, Tops시니어플랜) 가입 고객 100명과 1월중 신한은행 최초 신규 고객 100명을 각각 추첨하여 5만원 상당 골드리슈 통장을 증정한다.

이번에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골드리슈(Gold Riche) 통장은 금실물의 거래없이 통장에 금을 적립하고 국제금시세에 연동하여 수익을 추구하는 신한은행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