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청량 비주얼+성장 스토리 담았다

‘달콤청량돌’로 완벽 변신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신곡을 선보인다 / ⓒ프로미스나인
‘달콤청량돌’로 완벽 변신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신곡을 선보인다 / ⓒ프로미스나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달콤청량돌’로 완벽 변신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신곡을 선보인다.

5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은 이날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를 발매한다.

지난 1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To. Heart’를 통해 사랑에 표현이 서툰 소녀의 마음을 담아냈던 프로미스나인은 이번 앨범에서는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당찬 소녀의 모습을 담아내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설렘’이라는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타이틀곡 ‘두근두근(DKDK)’은 독특한 사운드와 함께 프로미스나인의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퓨전 씬스 팝 장르의 곡으로, 영(YOUNG)한 비트와 매력 넘치는 코러스 사운드가 돋보인다. 

특히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이 작사에 직접 참여해 귀엽고 재치 있는 가사로 곡을 완성시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밖에도 멤버 전원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다가가고 싶어’,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너를 따라, 너에게’, 판타지적인 느낌의 ‘22세기 소녀’, 밝고 긍정적인 프로미스나인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CLOVER’도 눈에 띈다.

이외에도 멤버들의 보이스와 어우러지는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FIRST LOVE’까지 한층 더 성장한 프로미스나인의 음악적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총 여섯 트랙이 미니 2집 ‘To. Day’에 수록됐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