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투. 데이' 트레일러 영상 공개 '사랑스러움 가득'

내달 5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트레일러 영상이 전부 베일을 벗었다 / ⓒ프로미스나인
내달 5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트레일러 영상이 전부 베일을 벗었다. ⓒ프로미스나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내달 5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트레일러 영상이 전부 베일을 벗었다.

31일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이 본격 컴백을 알렸다.

앞서 소속사 측은 지난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 동안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 트레일러 영상을 모두 공개한 것.

총 네 차례의 걸쳐 공개된 프로미스나인의 미니 2집 트레일러 속에는 각 영상마다 2명의 멤버가 등장해 하나의 짧은 스토리를 그려내고 있다.

무릎과 왼쪽 뺨에 밴드를 붙인 채 걱정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이나경에게 다가와 미소 지으며 손을 내밀고 있는 이새롬의 모습이 담긴 첫 번째 트레일러를 시작했다.

이어 꽃잎을 하나씩 떼면서 귀엽게 웃는 송하영과 백지헌의 모습을 볼 수 있는 2차 트레일러, 박지원과 이채영의 청순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3차 트레일러가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준비한 선물을 들고 망설이는 이서연과 그런 그녀가 오기를 기다리는 노지선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4차 트레일러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프로미스나인은 콘텐츠 스케줄러를 통해 앨범명과 함께 채워지는 하트를 기재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모았던 바. 이에 깜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발매를 앞두고 있는 두 번째 미니 앨범 'To. Day'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