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2월 22일 개봉확정!

반듯한 이미지 김석훈의 코믹연기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강호텔>'(감독 최성철 / 제공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제작 마인 엔터테인먼트)의 개봉일이 2007년 2월 22일로 확정됐다.
김석훈,김성은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과 ‘조폭들의 구조조정’이라는 이색적인 소재로 제작단계부터 화제를 낳은 '마강호텔'은 2007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2월 극장가에 흥행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짤린 조폭으로 변신한 김석훈의 색다른 매력!


첫 코믹연기에 도전하는 김석훈. 그간 지적인 이미지로 엘리트 역할을 맡아오던 그가 정직원 조폭도 아닌 비정규직 짤린 조폭 ‘대행’역으로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한다.
또 지금 촬영 중인 드라마에서도 거친 매력을 가진 정의감 넘치는 형사로 분할 예정이어서 관객들은 김석훈의 다른 두 가지 모습을 비교해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는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털털한 말투와 특유의 조리 있는 말솜씨로 재미있는 배우로 소문난 그가 이번 영화에서는 실제 성격대로 연기하며 숨겨진 코믹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현재 빡빡한 드라마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영화 홍보를 위해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어서 진정한 프로가 무엇인가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별남별녀'로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준 김성은이 스크린데뷔작으로 합세해 조폭들의 마지막 밥줄이 될 ‘마강호텔’의 만만치 않은 여사장 역을 맡아 엉뚱하고 미스터리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이다.
또한 대한민국 최고의 코믹 캐릭터 ‘안성댁’을 연기한 박희진, 든든한 버팀목이 된 코믹 대부 백일섭, 우현, 조상기, 김뢰하 등 ‘마강호텔’을 이끌 막강 조연진들까지 합세해 불꽃 튀는 코믹연기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2007년 2월, '마강호텔'조폭 코미디의 NEW TREND를 이끈다!


‘조폭도 구조조정 당할 수 있다’ 라는 획기적인 설정으로 주목 받고 있는 '마강호텔'.
그들도 일반인들처럼 생활고에 시달리며 4대보험, 정규직 보호를 받고 싶어하는 평범한 사람들이라는 새로운 관점으로 시작하는 영화는 일명 ‘서민형 조폭’이라는 새로운 캐릭터로 기존의 거칠고 무식한 모습만을 보여주었던 조폭 코미디에 대한 편견을 확 바꿔버릴 예정이다.
김석훈의 파격적인 조폭 연기변신과 ‘서민형 조폭’이라는 새로운 시도로 주목 받고 있는 2007년 최강 코미디 '마강호텔'은 2월 22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