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프로듀싱' 로시, 6월 1일 컴백…싱글 'Stars' 발표 7개월 만

25일 소속사 측은 "발라드 황제 신승훈이 프로듀싱한 신예 로시가 6월 1일 두 번째 싱글 앨범 '술래'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 ⓒ도로시컴퍼니
25일 소속사 측은 "발라드 황제 신승훈이 프로듀싱한 신예 로시가 6월 1일 두 번째 싱글 앨범 '술래'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 ⓒ도로시컴퍼니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가수 신승훈이 직접 제작한 신예 로시가 내달 1일 신곡을 발표한다.

25일 소속사 측은 "발라드 황제 신승훈이 프로듀싱한 신예 로시가 6월 1일 두 번째 싱글 앨범 '술래'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신곡 역시 신승훈이 직접 작곡에 참여해 데뷔곡 ‘Stars’를 잇는 명곡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로써 로시는 지난해 11월 데뷔 싱글 ‘Stars’ 발표 이후 7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게 됐다.

로시는 신승훈이 제작자로서 야심차게 선보인 첫 솔로 여가수로, 데뷔 전부터 청순한 비주얼에 개성있는 음색의 소유자로 리스너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데뷔곡 ‘Stars’에서 로시는 일률적인 사랑 이야기를 떠나 나 자신에 대한 위안과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공감을 주는 가사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했다.

한편 현재 신승훈은 Mnet ‘더콜’에서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역량을 입증하며 새로운 음악적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는 만큼 이번 로시의 신곡 ‘술래’를 통해 어떤 음악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