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시게 빛나는"…프로미스나인, 상큼폭발 컴백티저

컴백이 임박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빛나는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프로미스나인
컴백이 임박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빛나는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프로미스나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컴백이 임박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빛나는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4일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측은 공식 SNS채널 등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1분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 속에는 각자 다양한 콘셉트와 포즈로 특유의 깜찍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침대에 엎드려 노트와 자명종에 컴백을 알리는 문구를 새겨 넣는 노지선부터 커다란 안경을 쓰고 창가에 앉아 책을 읽는 이서연, 핑크색 전화기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는 이새롬, 깜찍하게 머리를 세팅하고 있는 송하영 등이 눈길을 끈다.

또 밀짚모자를 쓰며 패셔너블한 매력을 발산하는 이채영, 빵이 담긴 바구니를 들고 우월한 비주얼을 뽐내는 이나경, 강아지 인형을 담은 선물 상자를 포장 중인 백지헌, 인형을 들고 청순한 미모를 과시하는 박지원까지 영상 속 프로미스나인의 상큼발랄한 매력은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초여름의 화사하고 따스한 분위기가 이번 콘셉트 티저 영상에 그대로 묻어나는 가운데, 배경음악 역시 프로미스나인의 이미지처럼 밝고 순수한 느낌을 전달하고 있어 새 앨범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Mnet 아이돌 육성 서바이벌 ‘아이돌학교’에서 탄탄한 보컬 및 댄스 실력을 뽐낸 아홉 명의 멤버로 구성된 신인 걸그룹으로, 지난 1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To. Heart’를 2만장 이상 판매하며 올해 가요계에서 단연 주목할 만한 신예 걸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