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K팝스타' 유나킴-전민주 '칸'...오는 23일 정식데뷔

여성 듀오 칸(KHAN)이 가요계 정식 출격에 앞서 데뷔곡 음원 하이라이트와 가사를 미리 공개했다 / ⓒ마루기획
여성 듀오 칸(KHAN)이 가요계 정식 출격에 앞서 데뷔곡 음원 하이라이트와 가사를 미리 공개했다 / ⓒ마루기획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여성 듀오 칸(KHAN)이 가요계 정식 출격에 앞서 데뷔곡 음원 하이라이트와 가사를 미리 공개했다.

21일 칸(유나킴, 전민주)은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m Your Girl?’ 음원 하이라이트 영상과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 두 멤버의 추가 티저 컷들을 공개하면 관심을 끌어 올렸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 속에는 붉은색 카세트테이프 디자인으로 구성된 ‘I’m Your Girl?’을 통해 칸의 호소력 짙은 후렴 파트가 약 13초 동안 흘러나온다. 

마치 팝 음악을 듣는 것처럼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곡 분위기와 ‘I’m Your Girl?’이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후렴이 단번에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함께 공개된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에는 곡 작업에 참여한 뮤지션 및 엔지니어들의 이름이 적힌 크레딧과 더불어 ‘I’m Your Girl?’의 전체 노랫말이 담겨 있다. 

음원 하이라이트와 마찬가지로 강렬한 레드톤 컬러의 배경 위 흰색 텍스트로 가사 및 크레딧을 표기하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애매하게 굴지마요 넌 매일 빙빙빙빙빙 no! /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데 / 이 의미없는 문자는 뭔데 / 혹시라도 다른 맘이라면 비켜줄래 / 어디로 튈지 몰라 매일 난 불안해요’ 등의 가사에서 알 수 있듯, 헷갈리는 보편적 현실 연애의 과정을 재치 있게 풀어낸 노랫말이 깊은 인상을 남기며 음원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