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다저스, 투타 부조화 속에 연이은 패배로 결국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꼴찌

LA 다저스, 선발투수 워커 뷸러 5이닝 5실점으로 6연패/ 사진: ⓒMLB.com
LA 다저스, 선발투수 워커 뷸러 5이닝 5실점으로 6연패/ 사진: ⓒMLB.com

[시사포커스 / 이근우 기자] LA 다저스가 6연패에 빠지며 부진의 늪에서 나오지 못하고 있다.

다저스는 17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선발투수 워커 뷸러가 5이닝 7피안타(1피홈런) 2볼넷 7탈삼진 5실점(4자책점)으로 부진하며 시즌 6연패를 당했다.

1회 말과 3회 각각 1실점씩 당했던 뷸러는 5회 J.T. 리얼무토를 3루수 땅볼로 잡아낸 뒤 스탈린 카스트로에게 안타, 저스틴 보어에게 투런 홈런을 허용했다. 이후 브라이언 앤더슨, 데릭 디트리치의 연속 안타와 미겔 로하스의 중견수 희생플라이로 1점을 더 내줬다.

다저스는 4회 초 야스마니 그랜달의 중간 담장을 넘기는 솔로 홈런, 6회 작 피더슨의 2루타를 시작으로 그랜달의 적시타와 코디 벨링저의 2루타, 크리스 테일러와 맥스 먼치의 연속 적시타로 5-5 동점을 만들었다.

하지만 6회 말 바뀐 투수 페드로 바에즈가 리얼무토에게 솔로 홈런으로 다시 리드를 내주면서 경기를 뒤집지 못하고 5-6으로 패배했다.

이날 경기에서 패배한 다저스는 16승 26패로 메이저리그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최하위로 떨어졌다.

지난 11일 신시내티 레즈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연이은 패배를 당하고 있는 다저스는 타격이 힘을 내지 못하고 있다.

한편 다저스는 오는 18일 마에다 겐타를 선발투수로 내세우고 마이애미는 갈렙 스미스가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