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데뷔 앞두고 2색 데뷔 포토 티저 공개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정식 데뷔를 앞둔 여성 듀오 칸(KHAN)의 유나킴과 전민주의 매력이 담긴 티저가 공개됐다 / ⓒ마루기획
정식 데뷔를 앞둔 여성 듀오 칸(KHAN)의 유나킴과 전민주의 매력이 담긴 티저가 공개됐다 / ⓒ마루기획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정식 데뷔를 앞둔 여성 듀오 칸(KHAN)의 유나킴과 전민주의 매력이 담긴 티저가 공개됐다.

17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칸(유나킴, 전민주)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m Your Girl?’ 공식 포토 티저 1, 2탄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강렬한 붉은색 레이아웃 디자인이 인상적인 가운데, 유나킴과 전민주의 개인 컷, 두 사람이 함께 촬영한 단체 컷이 중앙에 삽입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각자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티저 이미지 속 유나킴과 전민주는 청량감 가득한 비주얼을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시선을 강탈하는 두 사람의 독보적인 매력은 또 다른 포토 티저에서도 계속 이어졌다. 강렬한 레드톤의 재킷을 입은 유나킴과 세련된 베이지 컬러의 재킷을 착용한 전민주는 시크하고 도도한 표정과 포즈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칸은 서로 다른 매력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곧 베일을 벗는 데뷔 싱글 ‘I’m Your Girl?’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으며 칸의 첫 싱글 ‘I’m Your Girl?’은 오는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