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원PD-조성희 작가 그리고 대세배우 신혜선-양세종이 만들어낼 시너지

꽃길을 정주행 중인 ‘대세 스타’ 신혜선-양세종이 만난다 / ⓒYNK엔터테인먼트, 굳피플 제공
꽃길을 정주행 중인 ‘대세 스타’ 신혜선-양세종이 만난다 / ⓒYNK엔터테인먼트, 굳피플 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꽃길을 정주행 중인 ‘대세 스타’ 신혜선-양세종이 만난다.

16일 ‘기름진 멜로’의 후속으로 오는 7월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미니시리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측은 “신혜선과 양세종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신혜선은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마스크 그리고 흥행 보증능력으로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그는 ‘학교 2013’을 통해 데뷔한 이래 수많은 흥행작에 이름을 올리다 첫 주연작인 ‘황금빛 내 인생’을 통해 시청률 45%라는 진기록까지 달성하며 명실공히 ‘흥행요정’으로 거듭났다. 특히 신혜선은 조성희 작가와 ‘그녀는 예뻤다’ 이후 두 번째 호흡. 이에 3년만에 재회하는 신혜선과 조성희 작가가 만들어낼 유쾌한 시너지에도 관심이 높아진다.
 
양세종은 지난해 11월 종영한 ‘사랑의 온도’를 통해 ‘괴물신인’에서 ‘대세배우’로 우뚝 선 바 있다. 특히 양세종은 데뷔 2년만에 ‘낭만닥터 김사부’ 등 굵직한 필모그래피를 쌓는가 하면 SF 스릴러와 멜로드라마의 주인공 자리를 꿰차며 ‘초고속 성장’의 바람직한 예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에 양세종이 선보일 첫 로코 연기에 관심이 높아지는 한편, 연일 상종가를 치고 있는 그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를 통해서 핫한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이 대세 배우계의 남녀대표선수라 할 수 있는 신혜선과 양세종이 어떤 하모니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함께 제작진 측은 “조수원PD와 조성희 작가 등 믿고 보는 제작진에 이어 신혜선-양세종이라는 대세배우가 합류해 한층 시너지가 발휘될 것으로 예상된다. 시청자 분들께 ‘로코 드림팀’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드라마를 만들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