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조세호-배정남, 탐험대장 지진희 따라 일렬종대! "(근데) 여기 맞아?"

유호진 PD가 연출하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탐험중계방송 ‘거기가 어딘데??’의 티저 포스터 2종이 선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 ⓒKBS
유호진 PD가 연출하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탐험중계방송 ‘거기가 어딘데??’의 티저 포스터 2종이 선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 ⓒKBS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유호진 PD가 연출하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탐험중계방송 ‘거기가 어딘데??’의 티저 포스터 2종이 선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15일 공개된 ‘거기가 어딘데??’의 티저 포스터 속에는 탐험대장 지진희를 필두로 그 뒤를 졸졸 따라가는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의 모습이 담겨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네 사람의 머리 위로 떠오른 “대장..여기 맞아?”라는 자막이 광활한 사막에서 모든 것을 진두 지휘하는 대장 지진희와 그를 따르는 차태현-조세호-배정남의 힘겨운 여정을 예상케 하며, 동시에 네 사람의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와 함께 사막을 녹일 듯이 타오르는 태양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의 한겨울 패션이 웃음을 선사한다. 

털 달린 패딩 점퍼를 후드까지 야무지게 여미고 맨발로 사막을 횡단하고 있는 네 사람의 자태가 보는 이들까지 후끈 달아오르게 만드는 한편, 남다른 의상만큼이나 예측할 수 없는 신선한 탐험기를 기대하게끔 한다. 

뿐만 아니라 조세호는 검은 바지를 입은 다른 대원들과는 달리 하의가 상실된 자태로 폭소를 유발하고 있어, 천상 예능꾼인 그의 활약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티저 포스터에는 패딩을 입고 더위에 찌든 리얼한 표정을 짓고 있는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