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지주사 출범에 맞춰, 새 CI?BI 공개

사진 / HDC아이파크몰
사진 / HDC아이파크몰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현대아이파크몰이 HDC아이파크몰로 사명을 바꾸고 이에 따른 새 CI와 BI를 공개했다.

11일 현대아이파크몰은 모그룹인 현대산업개발의 지난 5월 1일 HDC 지주사 체제 전환에 따라 HDC(Hyundai Development Company) 그룹의 통일된 브랜드 정책 강화에 따라 이번 사명 변경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기존 ‘아이파크백화점’의 명칭을 없애고 ‘아이파크몰’ 브랜드를 통한 복합쇼핑몰 사업자로써의 역량을 집중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아이파크몰은 현재 올 상반기 완공을 목표로 전면 리뉴얼 증축을 진행 중이다.

아울러 아이파크몰은 ‘몰링’의 저작권을 지닌 ‘원조 복합쇼핑몰’ 사업자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모두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지닌 제3세대 쇼핑몰로 탈바꿈해 나간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HDC아이파크몰 양창훈 대표는 “이번 새 CI, BI 반포에 이어 아이파크몰 증축이 마무리되면 쇼핑과 라이프스타일, 대중 미디어 등 주요 상업, 문화, 여가시설을 모두 갖춘 ‘제3세대 쇼핑몰’로써 발돋움해 나가게 된다”며 “글로벌 어뮤즈먼트 몰(Global Amusement Mall) 실현이라는 쇼핑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