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간의 만남 끝에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손성아가 DJ다큐와 결혼식을 올린다 / ⓒ손성아 인스타그램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손성아가 DJ다큐와 결혼식을 올린다 / ⓒ손성아 인스타그램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손성아가 DJ다큐와 결혼식을 올린다.

8일 손성아의 소속사 측은 “손성아 씨가 결혼이란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며 “오는 20일, DJ다큐(본명 윤문수)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어 “2017년 5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디제잉 어드바이스와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됐고, 1년 간의 만남 끝에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고 했다.

또 “예비남편 DJ다큐는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 인기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2015년에는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DJ대상을 수상한 실력파 DJ”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손성아는 나인뮤지스로 활동했으나, 결혼 후에는 새 출발과 함께 DJ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라고도 했다.

더불어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는데 소속사 측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올 초부터 조용히 준비해 온 탓에 결혼소식을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며 “예식은 양가 가족 및 친지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했다.

이어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도 했다.

한편 손성아는 지난 2013년 ‘돌스(DOLLS)’를 통해 나인뮤지스로 데뷔, 최근까지 나인뮤지스 멤버이자 DJ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