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소비생활에 그린 라이트를 켜라! 재미있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사진 / 이랜드월드
사진 /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응원하며 ‘패션과 금융’의 만남인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3일 이랜드월드는 스파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파오 X 케이뱅크 X 네이버페이’ 콜라보레이션을 소개하며 “합리적인 소비생활에 그린 라이트를 켜라”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총 8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스파오 X 케이뱅크 X 네이버페이’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 내에는 체크카드와 영수증 컨셉의 포스터 및 베너들이 현장 구현 될 예정이며 티셔츠에 디자인되어 새겨져 있는 숫자의 의미를 맞추는 콜라보레이션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 콜라보레이션의 한계는 없으며 고객에게 가치를 줄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며 “최근 불고 있는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와 딱 어울리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친구와 연인으로 재미있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다음달 7일까지 스파오 패밀리데이가 진행 된다. 올 여름 필수 아이템인 린넨 상품 56가지와 쿨팩트 10가지 상품이 3천원~5천원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그밖에 100여 가지의 상품들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 된다.

이랜드월드 SPA브랜드 스파오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 및 스파오 패밀리데이 관련 자세한 정보는 스파오 공식 페이스북 및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