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중 365일이 섹시한 여자 수지 役 캐스팅…극 재미 더한다

19일 이주연의 소속사 측은 “이주연이 SBS 새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 ⓒ시사포커스DB
19일 이주연의 소속사 측은 “이주연이 SBS 새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배우 이주연이 SBS ‘훈남정음’에 합류한다.

19일 이주연의 소속사 측은 “이주연이 SBS 새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훈남정음’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남궁민 분)이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황정음 분)을 만나 다양한 연애부적합자들의 연애를 도우며, 관계의 진정성을 깨닫고 진짜 사랑에 한 발짝 다가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극중 이주연은 호주에서 우연히 인연을 맺게 된 훈남을 찾아 한국에 온 대한수영연맹회장의 딸 수지 역을 맡아 1년 중 365일이 섹시한 여자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수지는 카우치족의 특성을 십분 발휘, 예측할 수 없는 사건을 벌이는 인물로, 훈남과 정음 관계에 새국면을 전개시키며 극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주연은 지난해 종영한 MBC ‘별별 며느리’에서 미워할 수 없는 러블리 허당 캐릭터 황금별 역을 맡아 통통 튀는 존재감을 선보이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한 바 있다. 

이후 6개월 만의 드라마 컴백작인 ‘훈남정음’을 통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