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트랙리스트 공개...오는 23일 컴백 예고 '한층 기대감'

오는 23일 컴백할 예정인 걸그룹 러블리즈의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돼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 ⓒ울림엔터테인먼트
오는 23일 컴백할 예정인 걸그룹 러블리즈의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돼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 ⓒ울림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오는 23일 컴백할 예정인 걸그룹 러블리즈의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돼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19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JIN, 류수정, 정예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치유(治癒)’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핑크빛 소녀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이미지 하단에는 청순한 자태로 순백의 요정미를 뽐내는 러블리즈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그 위로 미니 4집에 수록된 트랙 목록이 기재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2번 트랙에 수록된 ‘그날의 너’로, 그동안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작곡팀 스윗튠(SWEETUNE)이 작사, 작곡, 편곡을 도맡았다.

지난 18일 공개된 20초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살짝 베일을 벗은 ‘그날의 너’는 ‘아츄(Ah-Choo)’, ‘그대에게’, ‘지금, 우리’ 등의 곡에서 접할 수 있었던 발랄하고 경쾌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봄과 잘 어울리는 러블리즈 특유의 싱그러운 매력이 리스너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이번 앨범과 동명의 인트로곡 ‘치유(治癒)’를 비롯해 ‘미묘미묘해’, ‘Temptation’, ‘수채화’, ‘SHINING★STAR’까지 제목만 들어도 러블리즈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여섯 트랙이 이번 미니앨범에 수록됐음을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