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호진 PD, "지진희-차태현-배정남-조세호, 출연 동기와 캐릭터가 독특"

유호진 PD가 연출하는 KBS 새 예능프로그램 탐험중계 버라이어티 ‘거기가 어딘데’가 본격적으로 제작에 돌입했다 / ⓒKBS
유호진 PD가 연출하는 KBS 새 예능프로그램 탐험중계 버라이어티 ‘거기가 어딘데’가 본격적으로 제작에 돌입했다 / ⓒKBS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유호진 PD가 연출하는 KBS 새 예능프로그램 탐험중계 버라이어티 ‘거기가 어딘데’가 본격적으로 제작에 돌입했다. 

17일 KBS측은 2년만에 새로운 예능프로그램으로 복귀하는 유호진 PD와 대세 오브 대세 지진희-차태현-배정남-조세호의 만남을 알려졌다.

‘거기가 어딘데’는 ‘탐험중계 버라이어티’로 예측 불가한 대자연의 위대함을 직접 체험하는 예능프로그램으로, 아라비아 사막을 오로지 탐험대의 힘으로 횡단할 예정. 

특히 예측 불가한 대자연의 위대함을 직접 체험할 ‘거기가 어딘데’의 연예인 탐험대는 지진희-차태현-배정남-조세호로 구성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감을 자극한다.
 
예능 고정 출연이 처음인 지진희가 ‘연예인 탐험대’의 탐험대장을 맡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는 ‘거기가 어딘데’를 통해 ‘리얼 지진희’의 면모를 거침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솔직 털털 매력으로 떠오른 예능 루키 배정남의 활약도 기대를 높인다. 배정남은 폼생폼사 부산 상남자로, ‘탐험’에 대한 남자의 로망 실현을 외치며 연예인 탐험대에 합류했다. 

여기에 한껏 물이 오른 차세대 MC 조세호도 연예인 탐험대에 합류해 미친 활약을 이어간다. 조세호는 극한의 오지 탐험에서도 지치지 않는 예능력으로 지진희-차태현-배정남, 그리고 유호진 PD와 극강의 시너지를 발산할 것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4인 4색의 탐험대원 구성에 대해 유호진 PD는 “지진희-차태현-배정남-조세호 네 사람의 출연 동기가 모두 다르고 가지고 있는 캐릭터 역시 다르다”며 “탐험에 대한 의지와 학구열을 불태우는 캐릭터도 있고 멤버들이 좋다며 일단 출연하기로 한 후에 탐험 중계 버라이어티라는 것을 알고 어리둥절해한 탐험대원도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개성 넘치는 네 사람의 조합이 의외로 안정적이다. 이들이 어떤 탐험가로 변화하는지 지켜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대자연의 위대함을 직접 체험하는 탐험 버라이어티 ‘거기가 어딘데’는 연예인 탐험대 출범식을 개최한 데 이어 4월 중 아라비아 사막으로 촬영을 떠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