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에 대해 아는 것은 없지만 용감하게 도전하는 강하늬 役

배우 설인아가 KBS 일일극 ‘내일도 맑음’에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 ⓒ시사포커스DB
배우 설인아가 KBS 일일극 ‘내일도 맑음’에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배우 설인아가 KBS 일일극 ‘내일도 맑음’에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6일 제작진 측은 설인화의 출연 소식을 밝혔다. ‘내일도 맑음’은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이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극중 설인아는 패션회사 CEO ‘강하늬’역을 맡아 데뷔 4년 만에 지상파 첫 주연에 나선다.

특히 설인아는 “좋은 선생님들, 선배님들과 함께 길게 호흡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이자 연기자로서 깊이가 생길 것 같아 벌써 기대가 된다”며 “열심히 하겠고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작품에서 설인아가 그려낼 ‘강하늬’는 N포 세대의 대표주자로 알바 인생을 전전하다 해고의 충격을 창업으로 승화한 인물로, 패션에 대해 아는 것은 없지만 그래서 더 용감하게 도전하는 무한 긍정주의자로서 공동 주연배우들인 진주형, 이창욱, 하승리와 보여 줄 ‘케미’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2015년 KBS2 ‘프로듀사’로 데뷔한 설인아는 JTBC ‘힘쎈여자 도봉순’과 KBS2 ‘학교 2017’에 연이어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힘은 물론 대중에 안정적인 연기력과 존재감을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