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 첫 방송 모니터 후 은퇴 준비? "너무 충격" 어땠길래?

브라운 아이드 걸스(브아걸)의 리더이자 리드 보컬 제아가 11살 연하남에게 대시 받은 사연을 전했다 / ⓒMBC
브라운 아이드 걸스(브아걸)의 리더이자 리드 보컬 제아가 11살 연하남에게 대시 받은 사연을 전했다 / ⓒMBC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브라운 아이드 걸스(브아걸)의 리더이자 리드 보컬 제아가 11살 연하남에게 대시 받은 사연을 전했다.

28일 ‘라디오스타’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사전녹화현장에 출연해 제아는 최근 연하남이 대시를 한다는 제보를 입수한 MC들이 이에 대해 질문을 하자 “솔직히 11살까지 있었어요”라고 답해 MC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었다. 
 
이에 MC들은 연하남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아의 매력을 샅샅이 파헤치려 했고, 제아는 “일단 제 나이를 몰라요”라며 줄줄이 자신이 연하남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를 공개해 MC들을 웃게 했다. 

제아의 변을 들은 김국진 역시 “내가 생각하는 매력하고 똑같구나”라며 맞장구를 쳤다고.
 
그런가 하면 제아는 브아걸 데뷔 첫 방송의 아찔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브아걸은 얼굴 없는 가수로 데뷔를 준비했는데 소속사의 입장에 따라 급 모드가 변경돼 방송에 나가야 했던 것. 

이에 제아는 “너무 충격”이었다며 첫 방송을 모니터 한 뒤 은퇴를 고려했던 이유를 솔직하게 털어놓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