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비주얼"…동방신기 유노윤호, 진정한 어른섹시

정규 8집으로 컴백하는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매력적인 티저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 ⓒSM엔터테인먼트
정규 8집으로 컴백하는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매력적인 티저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 ⓒSM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정규 8집으로 컴백하는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매력적인 티저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동방신기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채널 등을 통해 유노윤호의 티저 영상을 공개, 새 앨범 콘셉트에 맞춰 변신한 눈부신 비주얼과 여유 넘치는 카리스마를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는 28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는 동방신기 정규 8집 ‘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뉴 챕터 #1 : 더 찬스 오브 러브)는 타이틀 곡 ‘운명 (The Chance of Love)’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11곡이 수록돼 있다.

더불어 유노윤호의 개성 있는 보컬로 탄생한 하우스 기반의 일렉트로 팝 장르의 솔로곡 ‘퍼즐 (Puzzle)’도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이날 오후 10시에는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을 통해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과 엑소 첸, 찬열의 2:2 볼링 경기가 펼쳐지는 '동방신기 VS. EXO : 킹핀 매치’가 공개될 예정.

특히 슈퍼주니어 이특이 특별 MC를 맡아 탁월한 진행 실력으로 센스만점 중계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동방신기의 정규 8집 ‘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는 오는 28일 음반 발매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