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강한 역대급 신곡 '왓 이즈 러브?'로 4월 9일 컴백

트와이스가 내달 9일 5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 발매를 앞두고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 ⓒJYP
트와이스가 내달 9일 5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 발매를 앞두고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 ⓒJYP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트와이스가 내달 9일 5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 발매를 앞두고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6일 JYP 측은 이날 트와이스의 공식 SNS 등을 통해 트와이스 미니 5집과 동명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의 콘셉트를 암시하는 듯한 단체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속 트와이스 멤버들은 ‘왓 이즈 러브?’라는 제목에 걸맞게 ‘하트’와 ‘물음표’를 합쳐 놓은 듯한 문양과 핑크빛 배경을 바탕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저마다의 개성을 살린 표정과 의상, 또 발랄한 포즈로 시선을 붙잡고 있다.

더불어 앨범명과 타이틀곡 제목처럼 ‘사랑을 궁금해 하는’ 트와이스의 모습이 어떤 개성 넘치는 트와이스만의 노래와 안무로 표현될 지 관심을 모은다.

트와이스는 2018년 가요계 컴백에 앞서 지난 2월 일본서 발표한 두 번째 싱글 ‘캔디팝’으로 일본 대표 그룹 아라시에 이어 오리콘 월간차트 2위 및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지난해 6월 데뷔 베스트앨범 ‘#TWICE’, 10월 첫 싱글 ‘One More Time’에 이어 3연속 플래티넘 행진을 이어가며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위용을 다시금 뽐낸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