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매력의 초절정 '유쾌 로맨틱 코미디!'

그녀가 알면 안 되는 그것? 궁금증 만발 상큼 포스터~
화사한 그린톤을 바탕으로 재치 넘치는 상황이 펼쳐지고 있는 '내 남자 길들이기'의 포스터. 깔끔하고 신선한 구성으로 아기자기한 로맨틱 코미디를 기대하는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도대체 이 남자를 왜! 어떻게! 길들이겠다는 것일까? 무거운 짐을 낑낑거리며 들고 가는 남자 옆의 무시무시한 그림은 뭐지? 수갑을 채워? 꽁꽁 묶어버려?? 톡톡 튀는 아이디어의 포스터 만으로도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보는 순간, 누구든 길들여 버린다!
95%의 관객 만족도로 입증된 재미와 감동!!
새해를 맞아 상큼한 개봉을 앞두고 있는 '내 남자 길들이기'는 한 눈 파는(?) 남자와 그를 제자리로 돌려놓으려는 여자, 이들 커플의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신나게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이다. 남녀의 서로 다른 취향과 갈등, 그리고 그것을 슬기롭게 풀어내는 과정을‘축구’라는 소재를 빌려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다. 특히, 개봉 전 실시한 모니터 시사 설문 조사에서, 95%라는 높은 만족도를 보여 영화에 대한 기대는 한층 더해진다. 남녀 불문하고 공감 100%의 상황 설정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와, 사랑을 지켜내는 영화 속 커플들의 모습에서 유쾌한 웃음은 물론 따뜻한 감동까지 함께 느낄 수 있기에 더욱 특별한 영화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2007년 길들이고 싶은 그와 꼭 보아야 할, 초절정 유쾌 로맨틱 코미디 '내 남자 길들이기'는 1월 18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