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솔로 싱글 '너를 사랑하진 않아' 공개…정인-케이시 피처링 참여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우승을 거머쥔 래퍼 자이언트핑크의 첫 솔로 싱글 ‘너를 사랑하진 않아’가 공개됐다 / ⓒ미스틱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우승을 거머쥔 래퍼 자이언트핑크의 첫 솔로 싱글 ‘너를 사랑하진 않아’가 공개됐다 / ⓒ미스틱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우승을 거머쥔 래퍼 자이언트핑크의 첫 솔로 싱글 ‘너를 사랑하진 않아’가 공개됐다.

19일 공개된 싱글 ‘너를 사랑하진 않아’에는 동명 타이틀인 ‘너를 사랑하진 않아’와 ‘잘 지내’ 등 총 2곡이 수록되며, 각각 케이시와 정인이 피처링에 참여해 매력적인 음색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곡은 가벼운 리듬의 발랄한 노래로, 그동안 강한 음악을 보여온 자이언트핑크의 새초롬하고 여린 모습을 볼 수 있는, 새로운 시도가 담겼다.

친구와 연인 사이, 그 어딘가의 애매한 관계에 대한 가사가 공감대를 형성하며 곡에 재미를 더했고, 미스틱 산하 힙합레이블 ‘All I Know Music(AIKM)’을 이끄는 프로듀서 K JUN(케이준)이 작사, 작/편곡 등 곡 전반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힙합씬에서 수많은 래퍼들의 러브콜을 받아 온 정인이 피처링에 참여, 정인 특유의 흡입력 있는 음색이 자이언트핑크의 랩과 어우러지며 곡의 진한 감수성을 배가시켰다.

한편 자이언트핑크는 2016년 Mnet ‘Show Me The Money 5’와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독학으로 랩을 터득한 자이언트핑크는 여러 래퍼들을 제치고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우승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