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상반된 두 남자 클럽에서 첫 만남...브라질리언 왁싱 제안에 당혹

‘1%의 우정’에 새로 합류하는 김민준이 짝꿍 김호영과의 첫만남부터 멘붕을 겪었다  / ⓒKBS
‘1%의 우정’에 새로 합류하는 김민준이 짝꿍 김호영과의 첫만남부터 멘붕을 겪었다 / ⓒKBS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1%의 우정’에 새로 합류하는 김민준이 짝꿍 김호영과의 첫만남부터 멘붕을 겪었다.

17일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김민준-김호영은 스타일부터 태도까지 서로 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김민준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 의상으로 강렬한 남성미를 뿜어내고 있다. 반면 김호영은 아우터부터 양말까지 화려한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이 의상부터 극과 극의 취향을 선보이는 가운데 대화를 나누는 모습 역시 대조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김호영은 손짓까지 동원하며 적극적인 가운데 김민준은 미동 없이 묵묵히 듣고 있는 모습. 이에 스타일부터 성격까지 상반된 두 사람의 첫 만남에 관심이 쏠린다.
 
더불어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두 사람이 클럽에서 처음 만난 가운데 김민준은 김호영의 다채로운 의상에 당황을 금치 못했다. 

그런가 하면 김호영은 만난 지 반나절도 되지 않아 김민준에게 줌바댄스와 브라질리언 왁싱을 제안해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고. 이에 반려견을 최고의 친구로 여기고 혼자만의 취미를 즐기는 ‘프로고독남’ 김민준의 멘탈이 일시에 붕괴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1%의 우정’은 99%의 서로 다른 두 사람이 1%의 우정을 만드는 리얼리티 예능. 

단 2회 방송 만에 안정환-배정남은 껌딱지 커플이 되어 있는가 하면 주진우-김희철 역시 상반된 서로의 삶을 체험하며 마음을 열기 시작해 놀라운 우정 파워를 실감하게 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