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연결과 문자서비스 발송 및 쪽지 기능 제공

“마이한글” 은 ‘한글.한글’ 형태의 인터넷 주소로 UNIC 체계를 응용, 특정 홈페이지로 연결은 물론 주소창에서 문자서비스(SMS) 발송 및 쪽지 기능을 제공하는 신개념 확장형 인터넷 주소.


상식을 ‘뛰어넘은’ 기술


아랫점(.) 이후의 다양한 확장자를 통해 '꽃배달.컴' '꽃배달.넷' '꽃배달.비즈'와 같이 확장자에 따라 같은 키워드를 여러 사이트가 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1개의 고유명사를 특정업체가 소유할 수 없던 문제도 고유명사에 아랫점을 넣어 주소화 함으로써 특정 사이트가 소유할 수 있게 했다.

주소창을 활용한 문자서비스(SMS)는 인터넷 주소창의 통합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 마케팅 툴로 환영 받고 있다.

주소창에서 마이한글 주소 뒤 약속된 기호 물음표(?)를 넣고 메시지를 입력하면 손쉽게 문자 메시지 전송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간단한 주문부터 고객의 소리 및 A/S 서비스 등과 같은 의견 수렴 창구로까지 활용 가능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고객관리에도 용이하다.

그 예로 프랜차이즈 음식점 같은 경우, ‘00레스토랑.컴? 12시 4명 예약합니다’ 라는 문자를

전송할 경우 붐비는 점심시간이나 주말의 예약 주문에 효과적으로 이용될 수 있어 이에 초

점을 둔 업체들의 많은 등록이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기업의 이벤트 응모도 ‘000.컴? 이벤트 정답 3번 응모 합니다’와 같은 방식으로 주소창 문자 메시지를 활용 할 수 있어 손쉬운 방식에 높은 참여율을 유도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그 외에도 기업에서는 고객 불편 사항을 문자 한 통으로 빠르게 접수 받아 대응할 수 있어 활용 방안이 무궁무진할 것으로 보고 있다.

메가서치는 온오프코리아의 자체개발 검색엔진으로 현재 5천개의 사이트에 검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등록비용 할인은 물론 사이트 검색결과 시, 등록된 마이한글 명 노출이 가능하다.


* 대표이사 약력

이 영 우 (李 寧 雨)

동국대학교 경영대학원 ‘국제경영’ 전공

現) 온오프코리아(주) 대표이사


[경력]

1991년 영우통상 창업

1995년 금강 랜드로바 본사 기획팀

1996년 필리핀 Roadmar Trading 기획팀장

2000년 오엘텍 전략기획실 실장

2001년 온오프코리아㈜ 법인설립

~ 현재 온오프코리아 대표이사 재직 중

【저서】

2005년 ‘우리는 어떤 CEO를 원하는가’ 출간 (도서출판 프레지던트)

【연구논문】

2005년 ‘인터넷 검색엔진의 비즈니스 응용사례(기존시장의 문제점 및 대안제시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