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대표 "라이프 케어를 위한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날 것"

사진 / 천호식품
사진 / 천호식품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이 천호엔케어로 사명을 변경하고 신규 CI를 공개했다.

12일 천호식품은 이번 사명 변경을 발판으로 향후 공격적인 사업 계획을 펼쳐 나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에 따르면 천호엔케어하늘 아래 가장 좋은 원료를 담는 자연 기업(Nature) 하늘 아래 가장 좋은 영양을 드리는 건강 기업(Nutrition) 하늘 아래 가장 좋은 내일을 드리는 라이프 케어 기업(Next)으로 이뤄졌으며 각 가치의 영문 이니셜 N을 따서 Chunho N Care로 사명을 완성시켰다.

또한 2020년까지 매출 2020억원을 달성하고 고객들의 라이프 케어가 가능하도록 건강 토탈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천호엔케어 비전 2020’도 함께 발표했다.

유통에 있어서는 마트, 편의점 등 기본 유통 채널을 확보해 소비자들의 구매 접근성을 높일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온라인의 경우 현재 성장세에 있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의 견고한 확장과 함께 새로운 외부 채널을 개척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타 산업군과의 협업, 국내외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R&D 역량 또는 효과적으로 강화시켜 나갈 방침이라고 천호식품은 밝혔다.

한편 천호식품 이승우 대표는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업의 정리를 다시하여 환골탈태하는 계기로 삼을 것이다앞으로 천호엔케어는 고객의 삶까지 케어해 줄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2020년까지 2020억 매출 달성은 물론 라이프 케어를 위한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