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신뢰&애정 빛나는 '특급 입담' MC! 기대감↑

KBS2 예능 프로그램 ‘1%의 우정’이 3일 정규 첫 방송된다 / ⓒKBS
KBS2 예능 프로그램 ‘1%의 우정’이 3일 정규 첫 방송된다 / ⓒKBS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KBS2 예능 프로그램 ‘1%의 우정’이 3일 정규 첫 방송된다.
 
지난 추석 뜨거운 화제성을 불러 일으켰던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의 우정’(연출 손자연)은 99%의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만나 1%의 우정을 만드는 리얼리티로 시청자들에게 현대사회의 우정에 대한 질문과 상반된 두 사람의 티격태격 브로맨스로 웃음과 공감을 모두 선사했다. 
 
첫 만남과 동시에 어색열매를 먹은 듯 서먹하기만 했던 안정환-배정남이 한층 무르익은 케미로 돌아왔다. 지난 파일럿 당시 ‘사교의 아이콘’ 배정남은 안정환을 끊임없이 흔들었지만 ‘수비형 인간관계의 아이콘’ 안정환은 철벽 수비로 맞대응했다. 이에 두 사람은 절대 섞일 수 없는 물과 기름의 관계를 보이며 ‘과연 우정을 쌓을 수 있을까?’에 대한 호기심을 급 상승시켰다.
 
‘악마기자’ 주진우와 ‘예능천재’ 김희철의 만남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지금껏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단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센세이셔널한 조합이 안방극장을 단숨에 매료시킬 것으로 관심을 높인다.
 
주진우-김희철의 ‘1%의 우정’ 합류는 두 사람의 신선한 만남만큼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한 번 선택한 타겟은 절대 놓지 않는 ‘스나이퍼 기자’ 주진우 기자와 겁 많은 ‘예능 천재’ 김희철의 극과 극 조합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것.
  
입담하면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배철수, 안정환, 김희철로 이뤄진 MC 조합 또한 놓칠 수 없다.
 
지난 파일럿 당시 ‘국보급 MC’ 애칭에 걸맞은 깔끔한 진행과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던 배철수에서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당돌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강탈했던 안정환 여기에 예측불가 매력의 예능 천재 김희철까지. 나이-외모-성격 등 공통점이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세 사람의 조합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는 것은 당연지사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