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에 대해 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

28일 이시언의 소속사 측은 한 매체가 서지승과 열애중인 사실을 보도한 것과 관련해 ‘사실’이라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 ⓒMBC
28일 이시언의 소속사 측은 한 매체가 서지승과 열애중인 사실을 보도한 것과 관련해 ‘사실’이라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 ⓒMBC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나혼자산다’에 출연중인 배우 이시언도 열애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이시언의 소속사 측은 한 매체가 서지승과 열애중인 사실을 보도한 것과 관련해 ‘사실’이라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날 이시언의 소속사 측은 “금일 보도된 배우 이시언, 서지승의 열애설 관련해 본인 확인 결과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음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라고 전해왔다”며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난 2008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한 이시언은 현재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며, 지난해 연말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 서지승은 지난 2005년 방송을 시작한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했고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복희누나’, ‘오! 할매’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