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전복된 차 안 안타까운 실신...일촉즉발 위기 속 무사할까?

27일 제작진 측이 공개한 사진 속 차가 전복되고 이보영이 실신한 채 정신을 잃은 스틸을 공개해 심장을 철렁 내려앉게 만든다 / ⓒtvN
27일 제작진 측이 공개한 사진 속 차가 전복되고 이보영이 실신한 채 정신을 잃은 스틸을 공개해 심장을 철렁 내려앉게 만든다 / ⓒtvN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마더’ 이보영이 차 사고를 당해 정신을 잃은 모습이 포착돼 손에 땀을 쥐게 한다.

27일 제작진 측이 공개한 사진 속 차가 전복되고 이보영이 실신한 채 정신을 잃은 스틸을 공개해 심장을 철렁 내려앉게 만든다. 

앞서 방송에서 수진(이보영 분)이 윤복(혜나 가명, 허율 분)의 위조여권까지 건네 받고 아이슬란드로 출국하려 하지만 경찰의 출국 금지조치가 내려져 밀항을 결심한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엔딩에서는 홍희(남기애 분)의 도움으로 밀항을 시도하기 직전 윤복이 설악(손석구 분)에게 납치돼 안방극장에 충격을 선사했다.

사진 속 이보영은 도로를 벗어나 전복되어 있는 차 안에 정신을 잃은 채 쓰러진 모습이다. 특히 이보영은 인적이 드문 한적한 시골길에 홀로 쓰러져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서 이보영은 고통스러워 보이는 긴박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더욱 졸이게 만든다. 
 
이에 이보영의 차가 전복된 이유는 무엇일지, 허율을 무사히 되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이며 충격적인 전개를 예고하고 있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마더’는 엄마가 되기엔 차가운 선생님과 엄마에게 버림받은 8살 여자 아이의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한 가짜 모녀의 가슴 시린 모녀 로맨스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