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SKE48 출신 미카미 유아, 걸그룹 허니팝콘으로 韓 데뷔

일본 아이돌 출신 배우 미카미 유아가 소속된 3인조 걸그룹 허니팝콘이 국내에 정식 데뷔한다 / ⓒKYUN CREATE
일본 아이돌 출신 배우 미카미 유아가 소속된 3인조 걸그룹 허니팝콘이 국내에 정식 데뷔한다 / ⓒKYUN CREATE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일본 아이돌 출신 배우 미카미 유아가 소속된 3인조 걸그룹 허니팝콘이 국내에 정식 데뷔한다.

27일 소속사 측은 “허니팝콘이 내달 14일 첫 번째 미니앨범 ‘비비디바비디부’를 발표하며 국내 무대에 정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허니팝콘은 일본에서 아이돌로 활약했던 세 명의 일본 배우들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걸그룹 SKE48 출신 미카미 유아와 함께 사쿠라 모코, 마츠다 미코가 팀에 합류해 눈길을 끈다.

그 중 미카미 유아는 대표적인 친한 성향의 일본 배우로 유명하며, 각종 K-POP 커버 콘텐츠들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많이 공개한 바 있다. 

특히 허니팝콘의 이번 앨범은 그녀가 사비를 들여 제작에 참여했을 만큼, 한국에서의 활동에 남다른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소속사 측은 “허니팝콘 세 멤버 모두 국내 팬들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앨범 발매에 그치지 않고 활발한 국내 활동을 펼치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내비치고 있어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