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봄맞이 새콤달콤 ‘스트로베리 도넛’ 출시
던킨도너츠, 봄맞이 새콤달콤 ‘스트로베리 도넛’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계자 "던진도너츠 매장에서 제철과일 딸리고 만든 스트로베리 도넛과 음료로 봄맞이 활기차게"
사진 / 던킨도너츠
사진 / 던킨도너츠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던킨도너츠가 이른 봄철을 맞아 비타민 C 풍부한 제철과일 딸기로 만든 다양한 스트로베리 도넛과 음료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스트로베리 도넛 4종은 사랑에 빠진 딸기’, ‘스트로베리 하트링’, ‘눈꽃내린 스트로베리’, ‘스트로베리 후리터로 구성됐다.

특히 딸기 모양으로 만든 사랑에 빠진 딸기는 딸기와 우유 필링이 듬뿍 들어가 더욱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난다. 아울러 스트로베리 하트링은 딸기 반죽으로 만든 링도넛 중앙에 하트모양의 구멍이 있어 귀여움을 더하고 있다. 이어 눈꽃내린 스트로베리는 딸기반죽 도넛 위에 달콤한 코코넛 가루를 얹어 만들었고 스트로베리 후리터는 고소한 시나몬 향과 상큼한 딸기 맛이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이와 관련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주스크리미 스트로베리 스무디도 함께 나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스트로베리 주스는 비타민 C가 풍부한 생딸기의 과육과 신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철 과일 주스다. ‘크리미 스트로베리 스무디는 부드러운 크림 사이에 상큼한 딸기가 섞여 새콤달콤한 맛의 조화를 자랑한다.

한편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과즙 풍부한 제철과일 딸기로 만든 상큼한 스트로베리 도넛과 음료를 맛보며 봄맞이를 더욱 활기차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