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7일 컴백 확정

마마무는 20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2018년 본격적인 컴백 소식을 알렸다 / ⓒRBW
마마무는 20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2018년 본격적인 컴백 소식을 알렸다 / ⓒRBW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내달 7일 가요계로 출격한다.

마마무는 20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2018년 본격적인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탁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마마무의 고혹적인 실루엣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특히 햇빛 속에서 멤버마다 각기 다른 손동작과 포즈로 그림자를 만들어 보이며 그림자 포즈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진다. 

더불어 마마무는 빛과 신체만으로 다양한 실루엣을 통해 아름다운 그림자 아트를 완성해냈다. 

이로써 마마무는 2017년 6월에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Purple)’ 이후 9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앞서 마마무는 지난 1월, 2018년 활동의 첫 밑그림을 그린 오프닝 싱글 ‘칠해줘’를 통해 옐로우, 화이트, 블루, 레드의 다채로운 마마무의 네 가지 컬러를 공개하며 2018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새 미니앨범은 마마무가 그려 나갈 2018년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에 이를 상황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