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수명이 다한 것처럼 가수 생명이 다 끝났을까 걱정됐다"

12일 제작진 측에 따르면 90년대 가요계를 휩쓸었던 ‘롱다리 미녀 가수’ 김현정의 첫 비혼 라이프가 공개된다 / ⓒMBN
12일 제작진 측에 따르면 90년대 가요계를 휩쓸었던 ‘롱다리 미녀 가수’ 김현정의 첫 비혼 라이프가 공개된다 / ⓒMBN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90년대 디바’ 가수 김현정이 ‘비행소녀’에 합류한다.

12일 제작진 측에 따르면 90년대 가요계를 휩쓸었던 ‘롱다리 미녀 가수’ 김현정의 첫 비혼 라이프가 공개된다. 

앞서 사전녹화현장에서 김현정은 “제가 뭘 보여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저 또한 비행 중이기 때문에 행복한 비혼 라이프를 보여드리고 싶어 나오게 됐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또 근황을 묻는 주위의 물음에는 “요즘엔 ‘언니는 살아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등 드라마 OST 음반을 냈었다”고 전했다. 
 
특히 김현정은 “매번 1등만 하다가 정상에서 내려왔을 땐, 배터리 수명이 다한 것처럼 가수 생명이 다 끝났을까 걱정됐다“면서 “온도가 항상 뜨거울 수는 없는 것처럼, 인기와 사랑도 그런 것 같다. 그 동안 마음 내려놓기와 비우기 연습을 많이 했다. 지난 8년 동안 굉장히 많은 일들이 있었다”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선 김현정의 생얼이 방송 최초로 공개되기도 한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세수도 하기 전 카리스마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김현정의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김현정은 “사실 쿨한 것인지 아닌지도 모르겠다”면서 “말려서 찍었다. 머리도 안 감았는데 제작진이 기습 방문을 했다. 리얼리티 특성상 저 스스로도 많이 오픈하고 시작해야 한다는 생각은 했는데, 그게 생얼 오픈일 것이라곤 상상도 못했다” 토로했다.

 이에 선배 비행소녀인 조미령과 김지민은 "원래 첫회는 그렇다” “우리도 첫회 때 다 그랬다”며 격하게 공감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에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