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에게 끌리는 나쁜 남자와 도도한 여자의 아슬아슬한 감정

▲ 걸그룹 레드벨벳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The Perfect Red Velvet’의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 ⓒSM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The Perfect Red Velvet’의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29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레드벨벳은 이날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Bad Boy’ 를 비롯해 ‘All Right’, ‘Time To Love’ 등 신곡 3곡이 추가 수록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타이틀 곡 ‘Bad Boy’(배드 보이)는 힙합 기반의 R&B 댄스 곡으로, 그루비한 신스 멜로디와 무게감 있는 베이스 사운드가 중독성을 더하며, 가사에는 서로에게 끌리는 나쁜 남자와 도도한 여자의 아슬아슬한 감정을 담고 있어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오후 8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컴백 기념 생방송 ‘The Perfect Red Velvet Night’를 열고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질 예정인데 이번 만남은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만큼,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또 이날 방송에는 소녀시대 효연이 MC로 등장, 새 앨범으로 컴백하는 레드벨벳의 지원사격에 나서 훈훈함을 더하며, 레드벨벳은 타이틀 곡 ‘Bad Boy’ 무대 최초 공개는 물론, 새 앨범 제작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레드벨벳은 내달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일 KBS2 ‘뮤직뱅크’, 3일 MBC ‘쇼! 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Bad Boy’의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