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홀리데이' 3차 MV 티저 공개…LA서 여유로운 휴가

▲ 26일 JYP 측은 수지의 공식 SNS 등을 통해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의 타이틀곡 ‘홀리데이’ 뮤비 3차 티저를 게재했다 / ⓒJYP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솔로로 돌아온 수지가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곡 ‘홀리데이’의 세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곡의 도입부를 최초 공개했다.

26일 JYP 측은 수지의 공식 SNS 등을 통해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의 타이틀곡 ‘홀리데이’ 뮤비 3차 티저를 게재했다.

티저에서 수지는 휴양지 저택에서 플로럴 스커트를 입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휴가 분위기를 만끽하는가 하면 화이트 샌즈 사막에서는 고혹적인 레드 원피스에 귀여운 걸음걸이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물씬 전달한다. 

이와 함께 같은 시간 수지가 아기자기한 손글씨로 쓴 ‘홀리데이’의 전체 가사도 베일을 벗어 눈길을 끌었다. 컴백을 사흘 앞두고 곡의 도입부가 최초 공개된 뮤비 티저와 가사가 발표되면서 완곡과 뮤비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 26일 JYP 측은 수지의 공식 SNS 등을 통해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의 타이틀곡 ‘홀리데이’ 뮤비 3차 티저를 게재했다 / ⓒJYP

특히 수지는 ‘홀리데이’ 공개를 앞두고 미국 LA 롱비치를 배경으로 탁 트인 바다 위 요트에서 휴가를 즐기는 듯한 여유로운 모습, ‘SUZY’와 곡명 ‘HOLIDAY’가 새겨진 수상 비행기, 도트무늬 원피스와 화려한 선글라스 등 다양한 비주얼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홀리데이’는 컴백을 앞둔 수지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의 노래로 편안하고 나른한 느낌의 ‘레이드 백 R&B(Laid back R&B)’곡으로 여기에 탄탄한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DPR LIVE의 피처링까지 더해져 기대감을 드높인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