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백의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 공개! 김래원과 결혼하나?

▲ 24일 제작진 측은 신세경(정해라 역)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 ⓒn.CH 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흑기사’ 신세경의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24일 제작진 측은 신세경(정해라 역)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공개된 스틸 컷에서 신세경은 단아한 미모에 새하얗고 풍성한 드레스로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배가시켰을 뿐만 아니라 오프 숄더 디자인과 꽃 모양 머리 장식으로 우아한 매력까지 더했으며, 손에 꼭 쥐고 있는 라벤더 부케는 청초하고 싱그러운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극중 신세경은 당차고 씩씩한 여행사 직원 정해라 역을 맡아 매 회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김래원(문수호 역)과의 달달한 멜로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 24일 제작진 측은 신세경(정해라 역)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 ⓒn.CH 엔터테인먼트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수호가 해라에게 정식으로 프러포즈하는 모습이 그려져 수호 해라 커플의 장밋빛 미래를 기대케 했다.

더불어 지난 방송에서 해라에게 장난스럽지만 진심을 가득 담아 “나랑 결혼할래?”라는 청혼의 말을 건넸던 수호는 자신의 침대에 누워 잠을 청하는 해라를 바라보다가 반지를 끼워주며 다시 한 번 프러포즈했고, 해라는 “나 너랑 결혼할게”라는 말과 함께 입맞춤으로 화답한 바 있다.

때문에 해라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장면이 공개되자 수호 해라 커플의 결혼이 진행되는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