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랄 틈도 없다! 공항 도착하자마자, 승무원증+캐리어+유니폼 수령!

▲ 20일 제작진 측이 공개한 사진 속 양세형은 영혼이 가출한 듯한 모습을 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 ⓒMBC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무한도전’ 양세형이 베트남 호찌민행 비행기에 승무원으로 나선다.

20일 제작진 측이 공개한 사진 속 양세형은 영혼이 가출한 듯한 모습을 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이는 양세형이 베트남 호찌민행 비행기가 이륙하기 전 승객들의 탑승권 확인을 위해 준비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실제 비행기 사무장과 승무원 사이 잔뜩 긴장한 그의 표정이 당시의 심정을 고스란히 전해준다. 
 
제작진에 따르면 비행기를 타게 될 줄은 생각도 하지 못하고 공항에 도착한 양세형은 “호찌민행 비행 이륙 2시간 전입니다”라며 승무원증과 캐리어를 건네는 사무장 앞에서 얼음이 된 것.
 
유니폼으로 갈아입은 양세형은 숨 돌릴 틈도 없이 실제로 기장, 사무장, 승무원들이 진행하는 회의에 참석했는데, 많은 승객이 이용하는 비행에 투입되는 상황이기에 2시간 전부터 비행에 대한 기본 사항과 비행 안전, 그의 임무에 대해 확실히 준비를 마쳤다고.
 
양세형은 비행기 이륙 후 기내 이벤트와 스낵 판매 임무를 맡았는데, 승객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낸 것은 물론 그의 활약으로 근래 들어 가장 높은 스낵 판매고를 기록하며 ‘스낵 판매왕(?)’에 등극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스낵 판매 전 승객들을 위한 안내 방송을 영어로 진행하면서 속사포 랩을 방불케 할 정도의 유창한(?) 실력을 뽐내며 큰 웃음을 선사해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