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老 )민박' 김지민-김준호, 로맨틱 노부부→헐크 부부! 무슨 일?

▲ 20일 KBS ‘개그콘서트’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꽃할매’로 미모를 뽐냈던 김지민의 참혹한 몰골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 ⓒKBS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녹차가루 뒤범벅이 된 ‘헐크’ 자태가 포착됐다. 
 
20일 KBS ‘개그콘서트’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꽃할매’로 미모를 뽐냈던 김지민의 참혹한 몰골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바로 녹차가루를 뒤집어 쓴 김지민의 모습이 포착된 것. 얼굴을 덮다 못해 뽀얗게 쌓인 녹차가루로 인해 김지민의 얼굴 형태가 분간이 되지 않을 정도라 웃음을 터트린다. 
 
무엇보다 이어진 스틸 속 김준호와 김지민의 일촉즉발의 대치 상황이 담겨 있어 폭소를 터트린다. 더욱이 김준호 또한 녹차가루로 온몸이 뒤범벅이 된 모습. 

한편 이 모습이 헐크 커플을 연상케 해 폭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서로를 말없이 바라보고 있는 김준호와 김지민의 모습이 긴장감을 자아내며 앞으로 무자비한 위기가 닥칠 것이 예상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욜로민박’은 능청미 만렙’ 김준호-김지민 노부부의 민박집 속 욜로 라이프를 담은 코너. 김준호와 김지민은 서로를 너무 사랑하는 나머지 과도하게 거리낌 없는 부부 사이를 연기하며 폭소를 터트리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