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첫 리얼리티 '츄팝츄스'서 생일 파티 뒷이야기 공개

▲ 크리샤 츄는 9일 네이버 V앱 등을 통해 단독 리얼리티 ‘츄팝츄스' 1화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얼반웍스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크리샤 츄가 리얼리티 ‘츄팝츄스’를 통해 상큼함을 유발했다.

크리샤 츄는 9일 네이버 V앱 등을 통해 단독 리얼리티 ‘츄팝츄스' 1화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달 20일 크리샤 츄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크리샤 츄의 생일을 맞아 깜짝 파티를 준비하는 동생 크리스틴과 제이든이 열심히 풍선을 불고, 서툴지만 정성을 담은 카드를 준비하는 모습으로 훈훈한 남매애를 보이며 눈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크리샤 츄의 남동생 제이든은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후 크리샤 츄가 등장, 예상치 못한 동생들의 서프라이즈 파티에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크리샤 츄의 단독 리얼리티 '츄팝츄스'는 향후 쇼케이스 비하인드, 첫 방송 비하인드 등을 공개하며 크리샤 츄의 무대 뒤에서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크리샤 츄는 지난 3일 첫 미니앨범 ‘드림 오브 파라다이스’로 컴백한 크리샤 츄는 타이틀곡 ‘라이크 파라다이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