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연말 시상식에서 보지 못했던 특별한 음악 축제

▲ ‘2017 KBS 가요대축제’가 올해 확 달라진 모습으로 올 연말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 ⓒKBS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2017 KBS 가요대축제’가 올해 확 달라진 모습으로 올 연말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29일 제작진 측은 “그동안 연말 시상식에서 보지 못했던 특별한 음악 축제가 될 것”이라며 밝히며 “엄선된 8팀만이 무대에 오르는 만큼 팀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준비했다. ‘고백’이라는 테마를 각 팀이 어떻게 해석하고 활용하는지 또한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했다.

특히 시청자들에게 비밀스러운 파티 초대장을 보낸 레드벨벳에 이어 마마무는 2017년 히트곡들을 커버해 본격 귀호강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방탄소년단은 방송 최초로 ‘윙즈 투어’에서 선보인 무대를 예고, 벌써부터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세븐틴 또한 보컬-힙합-퍼포먼스 3개의 유닛으로 강렬한 퍼포먼스 준비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쿼드러플 밀리언셀러에 빛나는 엑소는 수식어가 필요 없는 퍼포먼스와 찬열의 피아노 선율로 감미로움을 전할 예정이다. 

음원 강자 여자친구는 반전 매력의 콘셉트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올해 최고의 슈퍼루키 워너원은 강다니엘의 깜짝 DJ 변신을 예고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국민 걸그룹 트와이스 역시 스페셜 유닛 무대로 더욱 풍성한 축제를 꾸민다.

더불어 올해 받은 커다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팀의 대표 멤버들이 직접 MC를 맡는다. 1부에는 레드벨벳의 아이린, 방탄소년단의 진, 엑소의 찬열, 트와이스의 사나가, 2부에는 마마무의 솔라, 세븐틴의 민규, 여자친구의 예린,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진행을 맡아 아이돌 MC 어벤저스 군단을 완성한 것.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