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대선배 정준하-박명수, 코빅에서 때아닌 막내대접

▲ 15일 제작진 측은 최근 ‘코빅’ 무대에 서기 위해 회의실에 입성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사진 일부를 공개했다 / ⓒMBC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무한도전’ 박명수와 정준하가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 막내로 회의실에 첫 입성했다. 

15일 제작진 측은 최근 ‘코빅’ 무대에 서기 위해 회의실에 입성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사진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 박명수, 정준하를 비롯 무도 멤버들이 ‘코빅’ 회의실에 첫 입성하며 출연자들의 박수와 열렬한 호응을 받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마치 ‘유재석 악수회’를 방불케 하듯 몰려든 이들 사이에서 박명수와 정준하도 자신감 넘치는 미소를 지으며 후배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유재석이 무도 멤버들과 함께 ‘코빅’ 회의실을 찾게 된 이유를 설명하자 더 큰 환호가 터졌고 격한 반응을 보였는데 반면 박명수와 정준하는 멋쩍은 미소를 지었다고.
 
실제로 ‘코빅’ 감독에게 코너 검사를 받기 전 상황이라는 말에 박명수는 “감독이 왜 이렇게 늦게 와?”라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는데, 이에 이국주는 “여기 MBC 아니에요!”라며 단호하게 맞대응했고 나아가 “개그 하신지 얼마나 되셨죠?”라며 천하의 박명수를 당황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자칭 ‘코빅’의 2인자 양세형은 물 만난 고기처럼 기세등등한 모습으로 입담을 터트리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박명수와 정준하는 예상치 못한 ‘코빅’ 선배(?)들의 막강 위세에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으로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시작부터 난관을 예고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