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솔로인만큼 심혈 기울인 앨범이 큰 사랑 받아 기쁘다"

▲ 15일 소유의 소속사 측은 “소유가 앨범 발표와 동시에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한 신곡 ‘기우는 밤’의 첫 지상파인 KBS2 ‘뮤직뱅크’에서 베일을 벗는다”고 밝혔다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씨스타 소유의 첫 솔로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15일 소유의 소속사 측은 “소유가 앨범 발표와 동시에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한 신곡 ‘기우는 밤’의 첫 지상파인 KBS2 ‘뮤직뱅크’에서 베일을 벗는다”고 밝혔다.

앞서 소유는 지난 13일 첫 번째 솔로 앨범 Part.1 ‘리:본(RE:BORN)’의 타이틀곡 ‘기우는 밤(Feat. 긱스) (PROD. 프라이머리)’을 공개함과 동시해 화려한 서막을 열었다.

‘기우는 밤(Feat. 긱스) (PROD. 프라이머리)’의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은 솔로 보컬리스트로 돌아온 소유에 대한 높은 관심에 대한 반증이다. 

이에 소유의 첫 솔로 무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 소유는 15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솔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

소유의 첫 솔로 앨범 Part.1 ‘리:본(RE:BORN)’의 타이틀곡 ‘기우는 밤(Feat. 긱스) (PROD. 프라이머리)’은 히트메이커 프라이머리가 프로듀싱하고, ‘Officially Missing you’로 소유와 찰떡궁합을 보여준 긱스가 피쳐링으로 힘을 더한 겨울 분위기의 R&B 곡이다. 남녀의 설레는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가사로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같은 날 소속사 측은 “첫 솔로인만큼 심혈을 기울인 앨범이 큰 사랑을 받아 기쁘다”며 “선공개곡이었던 ’뻔한 이별’에 이어 ‘기우는 밤’까지 소유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대중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이번 첫 솔로 무대를 통해 소유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