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은 가족행사로 대신...기회되면 내년에 조용하게 할 예정

▲ 24일 박한별은 자신의 SNS를 통해 “현재 저는 곧 4개월이 다 되어가는 예비엄마! 보그맘이 진짜 맘이 되어가고 있답니다”며 “마음이 아주 멋지신 예비아빠와는 이미 혼인신고는 마친상태”라고 했다 / ⓒ박한별 인스타그램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배우 박한별이 임신 4개월로 예비엄마가 된 데 이어 결혼을 앞두고 있다.

24일 박한별은 자신의 SNS를 통해 “현재 저는 곧 4개월이 다 되어가는 예비엄마! 보그맘이 진짜 맘이 되어가고 있답니다”며 “마음이 아주 멋지신 예비아빠와는 이미 혼인신고는 마친상태”라고 했다.

이어 “식은 우선은 간단한 가족행사로 대신했는데 가능하다면 내년에 조용하게 예쁜 모습을 남기고 싶다”며 “초기에 촬영기간과 겹쳐서 살짝 걱정했었지만 다행히 아가와 저 모두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보내왔고 이제 이렇게 공개도 했으니 많은 분들께 더 축복받고 행복할 일만 남은 거 같다”고 했다.

더불어 “소중한 선물에 하루하루가 너무 감사하고, 세상이 전부 달라 보이는 신기한 경험들로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다”며 “이 기쁜 다짐들을 어떻게 표현해야 하나 정말 많이 고민했었다”고 했다.

이어 “예쁘게 행복하게 열심히 사랑하고 사랑 받으면서 잘살겠다”며 “갑작스런 발표에 놀라셨겠지만 많이 축복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박한별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신랑은 금융계에 종사하는 일반인으로 3년 전부터 알고 지내다 올 초 연인으로 발전해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