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X혜리, 보기만 해도 화기애애…찰떡 케미

▲ 9일 MBC ‘투깝스’ 제작진 측은 남녀주인공 배우 조정석(차동탁 역)과 혜리(송지안 역)의 호흡을 엿볼 수 있는 현장의 모습을 공개했다 / ⓒ피플스토리컴퍼니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배우 조정석과 혜리의 훈훈함이 엿보이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9일 MBC ‘투깝스’ 제작진 측은 남녀주인공 배우 조정석(차동탁 역)과 혜리(송지안 역)의 호흡을 엿볼 수 있는 현장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마주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조정석과 혜리의 투샷이 동안(차동탁+송지안)케미 지수를 한껏 높이고 있다. 또한 주변을 환하게 밝히는 두 사람의 미소에서 훈훈한 촬영현장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실제로도 조정석과 혜리는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다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 매 순간마다 분초를 쪼개가며 틈틈이 서로의 호흡과 동선, 대사 등을 맞춰보며 열정적으로 작품에 임하고 있다. 또한 쉬는 시간에는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주도하는 일등공신이라고.

같은 날 드라마 관계자는 “두 사람의 에너지와 열정은 놀라울 정도”라며 “서로 연기에 대한 고민을 나누며 차동탁과 송지안의 앙숙 관계가 시청자들에게 공감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이런 두 배우의 노력은 완성된 드라마 속에서 제대로 빛을 발할 것으로 예상되니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도 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