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조 컴백' 슈퍼주니어, 13년차 가수의 내공

▲ 슈주는 6일 오후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8집 앨범 ‘PLAY’(플레이)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 ⓒSM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K-POP 레전드’ 보이그룹 슈퍼주니어가 컴백했다.

슈주는 6일 오후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8집 앨범 ‘PLAY’(플레이)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Black Suit’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하며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여유로우면서도 세련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타이틀 곡 ‘Black Suit’를 비롯해, 선공개 발라드 곡 ‘비처럼 가지 마요 (One More Chance)’, 통통 튀는 붐업 디스코 트랙 ‘Spin Up!’ 등이 수록돼 있다.

여기에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가사로 담은 ‘I do (두 번째 고백)’ 등 총 10곡이 수록돼 슈퍼주니어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이날 음원 발표와 함께 오후에는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정규 8집 앨범 발매 기념 이벤트 ‘슈주랑 엘프랑 다시 PLAY’를 개최, 약 500여 명의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또 팬들과 함께 하는 모습은 전 세계 팬들에게 생중계 돼 더욱 특별한 데뷔 12주년 기념일을 보낼 전망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