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이승철의 독설로 상처를 받기도 했지만...맛있는 음식 해줘"

▲ 이날 밥동무로 나선 ‘말띠 스승’ 이승철과 ‘말상 제자’ 존박은 경마장에서 이경규, 강호동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특히 이승철은 태어나서 처음 타는 말을 능숙하게 타고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 ⓒJTBC ‘한끼줍쇼’ 제작진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슈스케’에서 스승과 제자의 인연을 맺었던 이승철과 존박이 한 끼에 도전한다. 

11일 JTBC ‘한끼줍쇼’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사전녹화현장에서 가수 이승철과 존박이 밥동무로 출연해 푸른 자연과 어우러진 전원 도시 과천시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말의 도시’로 유명한 과천시에서는 생동감 넘치는 경기와 다양한 말들을 구경할 수 있다.
 
이날 밥동무로 나선 ‘말띠 스승’ 이승철과 ‘말상 제자’ 존박은 경마장에서 이경규, 강호동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특히 이승철은 태어나서 처음 타는 말을 능숙하게 타고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네 사람은 한 끼 도전을 할 최종 목적지인 별양동으로 향했다. 이동 중 존박은 스승 이승철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존박은 오디션 프로그램 당시를 회상하며 “독설로 상처를 받기도 했지만 프로그램이 끝난 후 허각, 장재인과 함께 이승철의 집에 초대를 받았다”며 “맛있는 음식을 해줬다”고 밝혀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한 끼 도전을 한 과천시 별양동은 반듯한 주택들이 균일한 필지를 기반으로 오밀조밀 모여 있고, 마당 곳곳에 유실수들이 풍족하게 잘 가꾸어져 있어 규동형제와 밥동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