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 데이트 포착! 실화냐?...바라만 봐도 꿀이 뚝뚝 설렘폭발 '두근두근'

▲ 공개된 사진 속 허임과 최연경은 달콤한 남산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한복을 벗고 ‘심쿵’ 비주얼을 뽐내는 허임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는 최연경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 ⓒtvN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명불허전’ 김남길, 김아중이 서울에서 재회한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모아진다.

30일 제작진 측은 김남길과 김아중의 설렘 폭발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조선과 서울로 헤어지면서 두 사람의 재회에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서울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허임과 최연경은 달콤한 남산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한복을 벗고 ‘심쿵’ 비주얼을 뽐내는 허임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는 최연경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하트 모양의 커플 머리띠를 하고 서로를 향해 웃어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 역시 설렘 지수를 수직 상승시킨다. 

특히 한 순간도 떨어지지 않겠다는 듯 허임의 곁에 꼭 붙어있는 최연경과 따뜻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허임의 모습이 달달함 속 왠지 모를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과연 허임이 완벽하게 최연경의 곁으로 돌아온 것인지, 아니면 상상 속의 한 장면일지 다양한 추측이 오가며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녹이고 있던 터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두고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