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알 반전美 장착 캐릭터 포스터 공개...개성 통통

▲ 29일 제작진 측은 최시원, 강소라, 공명의 위트 있는 반전 코드가 숨겨진 캐릭터 포스터를 첫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tvN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변혁의 사랑’ 최시원, 강소라, 공명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29일 제작진 측은 최시원, 강소라, 공명의 위트 있는 반전 코드가 숨겨진 캐릭터 포스터를 첫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공개된 개성이 통통 튀는 캐릭터 포스터는 선입견과 통념을 비튼 반전 상황이 웃음을 자아내며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차별화 된 ‘코믹 반란극’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졸지에 백수로 전락한 로맨티스트 재벌3세’ 변혁 역의 최시원은 흔해 빠진 컵라면조차 고급스러운 파스타처럼 우아하게 먹는 모습으로 기존 드라마 속 재벌 3세의 모습과는 다른 상상초월 캐릭터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고학력 고스펙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을 맡은 강소라는 커리어 우먼의 상징과도 같은 흰 블라우스에 도도하고 당당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언뜻 보면 우아하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듯하지만 고무장갑에 앞치마까지 두른 여지없는 알바생의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범접불가 아우라의 뇌섹남 권제훈으로 변신한 공명의 캐릭터 포스터 역시 비주얼만으로도 반전 그 자체다. ‘성공을 꿈꾸는 변혁 사고처리 전담반’ 권제훈 역의 공명은 자타공인 최고 스펙남의 시크한 비주얼을 자랑하지만, 손에 든 ‘사고뭉치 처리반 101가지 꿀팁’이라는 책이 웃음을 유발하며 그의 활약에도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더불어 같은 날 제작진은 “선입견을 뒤집는 캐릭터들이 세상을 뒤엎는 신선한 반란이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달라도 너무 다른 세 청춘의 코믹 반란극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